


공부 후기 : 오늘은 어제 만들었던 접시도 복습할 겸 만들고 앞에서 배운 기능들을 사용해서 햄버거를 만들어봤다.
양파는 책에 나오진않았는데 개인적으로 햄버거에 양파를 좋아해서 내가 따로 추가해서 넣었다.ㅎㅎ
오브젝트를 만들다보면 '이 부분에서 이렇게 하면 좋을 것 같은데?'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돼서 오브젝트 만들면서 기능을 배우는 게 훨씬 더 재밌고 머리에 잘 들어오는 것 같다.
중요 포인트 :
1. Object paint (햄버거 깨 표현)
2. Modify -> Noise (야채, 패티 표현)
3. Flow connect = 곡선을 반영해서 형태가 변형
4. Swift Loop+Shift = Flow connect됨
공부 시간 : 2시간
'3Ds max , Substanc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3ds max 베이직클래스 마스터하기-10일차 (0) | 2020.04.08 |
|---|---|
| 3ds max 베이직클래스 마스터하기-9일차 (0) | 2020.04.07 |
| 3ds max 베이직클래스 마스터하기-7일차 (0) | 2020.04.05 |
| 3ds max 베이직클래스 마스터하기-6일차 (0) | 2020.04.04 |
| 3ds max 베이직클래스 마스터하기-5일차 (0) | 2020.04.03 |
댓글